김호중, '후배' 에스페로 향한 ♥ 남달라 "우승 트로피 선물해주고 싶었어"
가수 김호중이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와 김호중은 KBS2 ‘불후의 명곡-오 마이 스타’ 편에 출연했다.

이날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이승철의 ‘서쪽 하늘’ 무대로 우승을 차지하며 관객석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서쪽 하늘’ 중반부쯤 자신들이 부른 ‘Endless(엔드리스)’를 컬래버해 새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박수를 받았다.

김호중은 방송 중 “제가 ‘불후의 명곡’ 첫 출연 때 우승 트로피를 가졌다. 에스페로에게도 ‘불후의명곡’ 첫 출연에 우승 트로피를 선물해주고 싶었다”며 훈훈한 선배미를 뽐냈다.

또한 김호중은 함께 무대를 준비한 에스페로를 향해 “첫 출연을 함께해 주는 형이 되고 싶었다. 2023년 더 높게 날아가라는 의미로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성악 선후배 케미를 자랑하는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데뷔곡 ‘Endless’를 함께 하며 인연을 맺었다. 에스페로는 ‘Endless’ 발매 직후 멜론 TOP100 진입과 각종 음악방송 출연, ‘불후의 명곡-오 마이 스타’ 우승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Endless’ 커버를 한 천둥호랑이 권인하와 만남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