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3월 20일 첫 미니 앨범 'expérgo'(엑스페르고)로 컴백한다.

JYP는 10일 0시 NMIXX 공식 SNS 채널에 앨범 모션 포스터와 티저 이미지를 동시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NMIXX는 오는 3월 20일 오후 6시 미니 1집 'expérgo'를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앨범명 'expérgo'는 '깨우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새 앨범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심을 깨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보는 NMIXX 데뷔 첫 미니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만큼 새 티저 콘텐츠에는 한층 새롭고 독특한 요소들이 자리했다. 앨범 모션 포스터 속 사막 한가운데 철로 만들어진 심장에 꽃이 피어나고 박동을 시작하는 장면은 생경하고도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또 'NMIXX는 '현실'이라고 불리는 사막에 비를 내렸다. 무지개가 뜨는 날 멈춰 있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 안에서 꽃이 피어났다'는 문구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NMIXX는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 활동에서 탄탄한 춤, 노래 실력을 뽐내고 '올라운더 걸그룹'의 폭발적인 가능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신선하고 특별한 매력으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은 이들이 이번에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NMIXX의 2023년 첫 작품 'expérgo'는 3월 20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