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완전체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eddy Bear(테디베어)’의 FUN(펀) 버전, TOGETHER(투게더)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개인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상큼한 에너지와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준 스테이씨는 완전체 콘셉트 포토로 폭발적인 비주얼 시너지를 입증했다. 스테이씨는 키치한 무드의 핑크톤 의상,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통해 인형 같은 외모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유니크한 ‘셀카 모드’ 콘셉트 포토도 눈길을 끌었다. 스테이씨는 TOGETHER 버전에서 당당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면, FUN 버전에서는 장난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면모를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거대한 테디베어 오브제를 위트 있게 활용하며 신곡 콘셉트를 한층 더 분명하게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 또한 “그동안 스테이씨가 독특한 스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면, 이번에는 멤버들의 예쁜 비주얼을 최대한 돋보이게 하려고 했다. 멤버 재이의 경우 데뷔 후 처음으로 긴 머리 스타일을 시도하며 한층 성장한 분위기를 시도했다”고 귀띔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스테이씨는 ‘틴프레시’라는 고유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확장하면서 또 한 번 중독성 넘치는 곡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비주얼은 물론 음악성까지 매 앨범 한계 없는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는 스테이씨의 컴백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테이씨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담아낸 새 싱글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