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영상 40만뷰 기록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을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영상이 이틀만에 4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유튜브인기급상승음악 3위에 오르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2월 8일 스크린X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직접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IM HERO’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로 찾아옵니다”라며 개봉 소식을 알렸다.

또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르는데요”라며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영화를 설명했다.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웅시대에게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따뜻한 메시지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길 것을 예고한 그는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2종도 공개됐다. 무대 밖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청년 임영웅과, 무대 위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타 임영웅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고 있는 대조적인 모습이 담긴 두 장의 현장 사진들이 지금까지 몰랐던 또다른 임영웅의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겨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