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도영, KBS1 ‘내 눈에 콩깍지’ 러브테마 ‘오직 너에게’ 발표
가수 최도영(CANDO)가 왕성하게 OST 가창 활동을 전개 중이다.



지난해 연말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에 이어 새해 1월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로 오래만에 안방극장에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 최도영은 일일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1 ‘내 눈에 콩깍지’를 통해 새 OST ‘오직 너에게’를 발표한다.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연출 고영탁, 극본 나승현)는 30년 전통 곰탕집에 나타난 불량 며느리 이영이(배누리 분)가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는 당찬 싱글맘의 모습을 보여주며 바람 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를 함께 그려내고 있다.



신곡 OST는 ‘오직 너에게 해주고 싶은게 많은 나였어 / 언제나 내 품안에 쉴 수 있도록 / 이제 너에게 행복이 되어 줄게 / 항상 너를 사랑할게’라는 노랫말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핑크빛 고백을 담았다.



왕성한 작곡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필승불패W, 다무(Damu), 장석원이 의기투합 해 아름다운 사랑의 느낌을 표현한 곡으로 최도영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매력이 느껴지는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겨준다.



최도영은 2015년 싱글 ‘CANDO’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후 2018년 드라마 ‘끝까지 사랑’을 통해 첫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끝까지 사랑해’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 이후 꾸준하게 싱글 음원을 발표한 가운데 최근 왕성하게 OST 활동을 전개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가창하는 OST를 통해 테마에 맞는 곡 해석력으로 부드럽고, 때로는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보여준 최도영이 달콤한 사랑을 고백하는 주제곡으로 드라마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도영이 가창한 KBS1 ‘내 눈에 콩깍지’ OST ‘오직 너에게’는 3일(금) 정오 음원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