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하이키, 명불허전 '라이브의 神'...대체불가 갓벽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그룹 하이키(H1-KEY)가 완벽을 넘어 갓(god)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꾸몄다.

이날 하이키는 '믿고 듣는 하이키'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파워풀하면서도 달콤한 음색으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에너제틱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한치의 흔들림도 없는 음정을 구사한 하이키는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도 자랑했다.

또한 하이키는 블랙, 핑크, 퍼플, 그레이 컬러가 조화롭게 매치된 시크한 의상과 물오른 비주얼로 '뮤직뱅크' 시청자들을 환호케 만들었다. 각자의 매력과 개성 넘치는 제스처, 카메라를 잡아먹을 듯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 역시 하이키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데 부족함이 없었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지난 18일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곡으로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차트 5위, 멜론 최신 차트 32위,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한국 차트 3위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가 수록된 미니 1집 'Rose Blossom'은 터키와 바레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어 싱가포르, 멕시코, 호주, 태국 등 7개국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톱 앨범 상위권에 등극하며 하이키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오늘(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cignature(시그니처), H1-KEY (하이키), HEEO(히오), MONSTA X(몬스타엑스), SF9, woo!ah! (우아!), 뉴진스(NewJeans), 아스트로 문빈&산하, 박현서, 아일리원(ILY:1), 에스페로, 이지영, 이층버스, 프림로즈(PRIMROSE) 등이 출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