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와 김호중이 함께한 ‘Endless(엔드리스)’ 커버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배우 김영호와 음원 강자 가수 유미와 이우, 서울은 각종 SNS를 통해 에스페로x김호중의 ‘Endless’ 커버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배우 김영호와 지난해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사랑은,,,죽었다’를 발매한 가수 유미는 강렬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Endless’를 열창해 보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가수 이우와 서울 또한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며 음악 팬들의 귀호강을 책임졌다.

앞서 ‘천둥호랑이’ 창법의 주인공 권인하, 가수 리누와 김용진 등 다양한 가수들이 에스페로x김호중의 ‘Endless’ 커버에 참여해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호중이 특급 지원에 나선 에스페로는 지난해 말 타이틀곡 ‘Endless’로 데뷔했다. 앨범 발매 5일 만에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 멜론 TOP100 차트인, 지난 15일 오전 8시 기준 64위를 차지하는 등 ‘목소리 천재’답게 앨범 발매 한 달째임에도 여전히 음원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에스페로는 오늘(18일) 김호중과 함께 네이버 NOW.(나우)에서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 스페셜 쇼를 개최, 연이어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까지 진행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에스페로x김호중의 ‘Endless’ 커버 영상은 각 아티스트 SNS에서 볼 수 있다.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출연하는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 스페셜 쇼는 오늘(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