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밴드 나눔모임', 화천 평화의집에 700만원 기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밴드 나눔모임에서 지난 13일 중증장애인을 위하여 화천 평화의집에 700만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밴드 나눔모임은 2022년 연말연시를 맞아서 중증장애인들이 거주하는 화천 평화의집(원장 박재현)에 지난 8월8일 임영웅 가수 데뷔기념일 기부에 이어서 2번째로 700만원을 기부하여 누적 기부금액이 1321만원에 달한다

이번 기부는 후원의 손길이 닿지않는 평화의집에 기부를 하므로서 중증장애인들의 삶의질 개선과 지역사회 구성인으로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목적으로 진행하여다고 한다.

영웅시대밴드 나눔모임은 가수임영웅을 응원하며 회원들의 소중한 정성으로 3년간 꾸준히 쪽방촌 도시락 나눔을 지속해오면서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선한영향력을 전함으로 희망과 사랑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2022AAA'에서 대상인 올해의 스테이지 뿐 아니라, AAA페뷸러스, AAA핫트렌드, 팬들이 뽑는 DCM인기상까지 총 4관왕을 차지했다. 올해 앨범 발매, 전국투어 콘서트, OST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음원차트, 공연 등에서 뽐낸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