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2022 AAA 대상 포함 4관왕 등극, 바야흐르 임영웅 전성시대


임영웅이 '2022 AAA'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AAA)'가 슈퍼주니어 이특, 아이브 장원영의 사회로 진행됐다.

임영웅은 대상 '올해의 스테이지' 부문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패뷸러스상, 핫트렌드상, 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DCM 인기상까지 받으며 4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대상을 수상한 그는 "오늘 정말 많은 상을 받게 됐다"며 손바닥에 적은 상 목록을 읽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너무 기분 좋고 행복하다. 이렇게 '패뷸러스'한 어워즈에 '인바이트' 해주신 AAA에 감사하다. 언제가 건강하고 행복이 제일 중요하다"라는 센스 있는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관객석의 팬들을 보고 활짝 웃기도 한 임영웅은 영웅시대(팬클럽)를 향한 애정도 아낌없이 표현했다. 앞선 수상소감에서 "기분이 너무 좋다. 영웅시대가 이렇게 멋진 상을 만들어 주셔서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 하반기 2022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TV한류 주제가 드라마상을,2022 APAN STAR AWARDS 에서 아이돌챔프 OST상을,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에서 팬앤스타최다득표상(트로트부문),팬앤스타 트로트인기상,팬앤스타 최고애즈닷상,팬앤스타 앤젤앤스타상,올해의아티스트상을,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대상(올해의음원),남자솔로가수상,지니 인기상을 202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앨범,올해의아티스트,베스트솔로남자,네티즌인기상,TOP10을 2022 MAMA AWARDS 남자 가수상을 수상하며 하반기에만 무려 20관왕을 차지하며 2022년도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으며 명실상부 국민가수로 우뚝 올라섰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