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러블리 산타 된 레드벨벳X에스파, 캐럴 'Beautiful Christmas' 공개


그룹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캐럴송 ‘Beautiful Christmas’(뷰티풀 크리스마스)가 오늘(14일) 베일을 벗는다.

레드벨벳과 에스파가 함께 부른'뷰티풀 크리스마스'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뷰티풀 크리스마스'는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의 타이틀곡이자 선공개 곡.리드미컬한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경쾌한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캐럴 댄스곡이다.
레러블리 산타 된 레드벨벳X에스파, 캐럴 'Beautiful Christmas' 공개
특히 레드벨벳과 에스파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오늘이 최고의 순간이라는 곡의 메시지를 상큼한 보컬로 담아내며, SM 소속 선후배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산타걸로 변신한 레드벨벳과 에스파가 ‘SMCU PALACE’에 함께 모여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따뜻한 색감과 화려한 비주얼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 올겨울 최고의 캐럴송이 될 전망이다.

한편, ‘Beautiful Christmas’가 수록된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는 12월 26일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