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이 연말 패밀리 싱글 브랜뉴이어 2022 ‘브랜뉴 비전’(BRANDNEW V1S1ON)으로 음악팬들을 찾아온다.

브랜뉴뮤직은 어제(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에이비식스), BDC(비디씨), YOUNITE(유나이트)가 참여한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22 ‘브랜뉴 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세 그룹은 귀여운 크리스마스 룩을 함께 선보이며 마치 한 팀 같은 무드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트리, 선물 상자, 곰인형 등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공간에서 파자마, 니트, 카디건 등 자신들만의 의상 포인트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며 파티를 즐기는 브랜뉴 패밀리들의 모습이 담긴 이번 사진은 AB6IX, BDC, YOUNITE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 될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싱글의 제목인 'BRANDNEW V1S1ON'은 브랜뉴뮤직이 창립 11주년을 기념하며 지난 10년을 마무리하고 다시금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후문.

한편,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22 ‘브랜뉴 비전’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