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믿고 듣는 음악 명가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콘서트 ‘BRANDNEW YEAR 2022(브랜뉴이어 2022)’가 3년 만에 개최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1월 28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브랜뉴이어 2022’의 공연 포스터를 깜짝 공개한 데 이어, 어제(9일) 오후에는 ‘브랜뉴이어 2022’의 셋리스트 일부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셋리스트에는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연말 패밀리 싱글 ‘BRANDNEW V1S1ON(브랜뉴 비전)’ 신곡 2곡과 각종 콜라보 무대의 정보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버벌진트의 히트곡 ‘좋아보여’에 감성 보컬 빈센트블루가 더해진 무대와 한해의 ‘굿모닝’을 YOUNITE(유나이트) 경문이 함께하고, 빈센트블루의 신곡 Sliding을 YOUNITE 은상이 함께, AB6IX 이대휘가 KBS ‘리슨업’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곡 ‘P.S I Miss You’를 YOUNITE와 함께 꾸미는 등 이번 브랜뉴이어 2022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브랜뉴이어는 지난 2019년에 이어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버벌진트, 범키, 이루펀트, 한해, 양다일, AB6IX, YOUNITE, 칸토, 그리, 한동근, 빈센트블루, 요다영, DJ Juice 등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콘서트 ‘브랜뉴이어 2022’는 오는 18일 오후 5시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현재 YES24 티켓을 통해 단독 판매되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