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5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첫 자작곡 ‘런던보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는데 12일 현재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 했다. 그리고 함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도 기록 한바 있다.

지난달 16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런던보이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뮤비 속 임영웅은 깔끔하고 댄디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안경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런던보이는 임영웅의 첫 자작곡이다. 지난달 15일 오후 6시 발매된 더블 싱글에 ‘폴라로이드(Polaroid)’와 함께 수록되었고 발매 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한편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열린다.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헐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게다가 1월에는 공연의 열기를 담은 실황 VOD가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되며, 3월에는 공연의 극장판이 CGV를 통해 전세계에 개봉될 예정임을 알려 다시 한번 관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물결을 펼친 임영웅은 미국으로 무대를 옮겨 전 세계에 ‘임영웅표 매력’을 선보이며 동시에 특별한 선물로 2023년에도 계속될 영웅시대를 알렸다.

임영웅 콘서트 ‘IM HERO’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의 티켓 오픈은 12월 16일 오후 3시(미국시간 기준) 글로벌 예매사이트 티켓마스터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