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절절 감성' 통했다…'아버지' 뮤직비디오 영상 7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아버지' 뮤직비디오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이 8월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아버지' 뮤직 비디오 영상은 24일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서며 감동을 이어갔다.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아버지'는 '진달래꽃'의 우지민이 작사, 작곡하고 장재원이 편곡했다.

인트로부터 가슴을 파고드는 맑은 피아노 소리는 노래를 하고 있는 아들의 입장에서 추억 속 아들의 어린 시절의 그때 그 모습에 순수하고 맑은 마음의 소리를 들려주는 듯 애절하게 가슴속에 들어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 와 자작곡인 'London Boy' 가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최근 기준 멜론 최신 4주에서 1위,2위를 TOP100에서는 2위,3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는 1위,2위 그리고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2위를 각각 기록 하여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다시한번 휩쓸었다.

그리고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앙코르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모습을 담을 쌍방향 소통 콘텐츠 ‘영웅본색’도 계속해서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