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데뷔곡 'Higher' MV 티저 공개


신인 걸그룹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가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피프티 피프티(새나, 아란, 키나, 시오)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앨범 ‘THE FIFTY(더 피프티)’의 타이틀곡 ‘Higher(하이어)’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4명의 소녀가 빛으로 반짝이는 공간을 향해 들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풋풋한 하이틴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란, 시오, 키나, 새나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훔쳤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피프티 피프티의 데뷔곡 ‘Higher’ 사운드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청량하면서도 감미로운 R&B 팝 느낌의 멜로디와 비트가 귀를 사로잡는다.

피프티 피프티는 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티브 그룹 어트랙트가 제작한 신인 걸그룹으로, 각기 다른 매력과 컬러를 지닌 4명의 소녀가 팀을 이룬 아이돌이다.

차별화된 세계관과 다양하고 깊은 음악성을 선보일 계획이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피프티 피프티만의 매력을 앞세워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의 데뷔 앨범 ‘THE FIFT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