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솔로 활동 10주년을 맞은 가수 선미가 한정판 LP ‘B-SIDE(비사이드)’로 팬들에게 큰 선물을 준다.

선미의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7일 한정판 LP ‘B-SIDE’의 발매 소식과 함께 전체 트랙리스트 및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B-SIDE’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25일까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판매를 진행하고 이후부터는 일반판매 된다고 밝혔다.

'B-SIDE'는 10주년을 맞이한 선미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자, 화려한 퍼포먼스(A-SIDE) 이면에 존재하는 선미의 특별한 감성과 목소리를 온전히 마이크 하나로 담백하게 전하는 앨범이다.

앨범은 ‘풋사랑(Childhood)’, ‘6분의1(OneSixth)’, ‘블랙펄(Black Pearl)’, ‘나르시시즘(Narcissism)’, ‘보더라인 (Borderline)’, ‘누아르(Noir)’ 등 총 6곡으로 채워졌다. 특히, 비 활동 곡임에도 발매 당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누아르’를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재해석해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일상의 휴식과 위로를 전하는 아름다운 가사들로 전체 트랙리스트를 작사·작곡한 선미의 'B-SIDE'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달 미국과 유럽 등 총 10개국 16개 도시에서 자신의 솔로 10년 활동을 집대성하며 여성 솔로가수로는 최초로 두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