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석훈의 신곡 '사람, 틈' 뮤직비디오에 배우 고수가 출연한다.

6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은 공식 SNS를 통해 이석훈의 새 싱글앨범 'ALIVE(얼라이브)'의 타이틀곡 '사람, 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장발의 헤어스타일을 한 고수의 모습이 돋보인다. 고수는 등장만으로 독보적인 무드를 발산하고 있다. 해질녘 도심 속을 걷는 장면과 조각 작업에 심취한 모습이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또한 "인연과 우연이 그린 풍경들이" "언젠가 거센 파도 속에 생겨난 틈들이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ALIVE'는 이석훈이 올해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우리의 삶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세 개의 수록곡에 표현했으며 이석훈 특유의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ALIVE(얼라이브)', '사람, 틈', 'We go Anywhere(위 고 애니웨어)'까지 모든 수록곡을 타이틀곡으로 하고 있어 전체 완성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고수의 지원사격으로 보다 드라마틱한 뮤직비디오를 예고한 가운데, 곧 완전히 베일을 벗을 이들의 감성 시너지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이석훈의 새 싱글앨범 'ALIV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