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펠라 그룹 나린, 유명 광고 삽입곡 재해석…'R.P.G Shine' 발매
아카펠라 그룹 나린(NARIN)이 'R.P.G Shine(알.피.지. 샤인)'을 완벽 재해석한다.

27일 오후 6시, 나린(김기홍, 정보인, 김종하, 김서영, 방학현)은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 2 'R.P.G Shine'을 발매한다.

나린이 리메이크하는 'R.P.G Shine'은 일렉트로닉 팝 밴드 더블유앤웨일(W&Whale)의 대표곡이다. 유명 통신사 광고 삽입곡으로 사용돼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곡이기도 하다. '걱정하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는 심플한 메시지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인기를 끌었다.

나린은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 1 'Sweety(스위티)'를 통해 아카펠라의 매력을 리스너들에게 각인시켰다. 이번 앨범 또한 멤버들의 목소리 하나만으로 꽉 채워 나린 만의 짙은 음악적 감성을 담아냈다.

나린은 국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최정상급 아카펠라 그룹이다. 이들은 2017년 아시안컵 아카펠라 대회, 2018년 동아시아 문화의 숲 아카펠라 경연대회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K팝,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커버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나린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 2 'R.P.G Shine'은 오늘(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