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제이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제이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제이미가 다양한 의상을 착장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미는 공식 유튜브와 워너뮤직코리아 채널을 통해 ‘3D Woman’ 자켓 촬영 현장과 인터뷰를 공개, ‘핫’한 매력으로 글로벌을 유혹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제이미는 란제리를 비롯해 외계인을 연상케하는 의상, 당장이라도 클럽 스테이지에 등장할 것 같은 착장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패션쇼를 방불케하는 촬영 현장 속 제이미는 “외계인들이 클럽에 놀러 온 것 같은 느낌의 콘셉트”, “(이번 촬영 의상 중) 란제리가 제일 좋았다”라며 큐티·섹시 ‘핫 걸’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드러냈고, 완벽한 몸매를 위해 공복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노력하는 모습도 드러났다.

특히 이번 앨범을 위해 제이미는 금발이라는 파격 변신을 꾀했다. 넷플릭스 속 하이틴 여자 주인공 비주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제이미는 “PV Light를 받으면 (머리가) 파란색으로 변한다. 머리 덕분에 ‘가발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듣고 있다”라며 쿨하게 이야기했다.

지난 2018년 이후 약 4년 만에 EP 앨범을 발매한 제이미는 “팬분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말을 많이 하셨다. 팝송도 있고 클럽을 생각하며 쓴 곡이 많다”라며 “‘원 배드 나잇’이 나쁜 하루라고 생각한다. ‘나쁜’이 기분 나쁜 하루가 아닌, 섹시하고 나쁜 하루를 얘기하는 거다. 첫 곡부터 순서대로 들으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거다”라며 음악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았다.

또한, 제이미는 2016년 발매 이후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to him’을 언급하며 “저의 모든 앨범이 항상 신나다가 마지막 곡은 혼자서 사랑에 아파하고 힘이 없는 느낌을 담고 있다. 이번 ‘Honesty (0822)’가 제2의 ‘to him’이 될 것 같다”라며 자신의 음악 색깔을 더욱 확고히 세웠다.

더욱 깊어진 소울과 보이스로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섭렵하고 있는 제이미가 독보적인 콘셉트로 돌아온 가운데, 제이미는 앞서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 라이브를 화끈하게 선사, 대체불가한 ‘밤의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한편,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섹시하고 나쁜 20대의 하루’라는 남다른 콘셉트로 본인만의 ‘One Bad Night’을 보여준 제이미는 앞으로도 활발할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