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하반기 가요계를 제대로 저격한다.

25일 자정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의 콘셉트 포토A를 전격 공개,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의 콘셉트 포토A에는 멤버 7인의 성숙하고도 도회적인 무드가 담겨 시선을 잡아끌었다. 하빛과 리온, 윤우, 한국은 포토제닉한 표정과 포즈로 섣불리 다가가기 힘든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차분하고 깊은 눈빛을 보내고 있어 가을 감성을 더욱 자극한다.

또한 라엘과 은일, 예찬은 황량한 바다 한 가운데에서 무언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에 담긴 의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 동시에, 포멀한 느낌의 스타일링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콘셉트 포토A로 기대를 높인 트렌드지의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는 초특급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보이그룹의 새 전성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곡 프로듀싱은 에이티즈, 드림캐쳐, 윤하, MC몽, FT아일랜드, 인피니트, 엔플라잉, 러블리즈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제작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LEEZ(리즈)가 도맡아 ‘고퀄리티 명반’의 탄생을 알렸다.

더불어 트렌드지의 신곡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빅톤, 온앤오프, 박지훈, 오마이걸 등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한 써니비주얼(Sunny Visual)이 촬영에 참여, 트렌드지와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완성한 이번 앨범에 팬들의 열렬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렌드지는 콘셉트 포토A 다음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물론, 콘셉트 포토B, 콘셉트 포토C 버전을 추가로 오픈해,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에 담은 여러 음악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11월 3일 컴백하는 트렌드지는 국내외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12월 13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2 Asia Artist Awards)에도 출격해 더욱 가까이서 팬들을 만난다.

한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트렌드지는 오는 11월 3일 발매될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