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완전체 컴백' 마마무 '일낼라' 안무 영상 기습 공개…솔라·문별 '참여'
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신곡 안무 영상을 동시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8일 공식 SNS 채널에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의 트랙리스트를 올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를 포함해 '하나둘셋 어이! (1,2,3 Eoi!)', 'L.I.E.C'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일낼라'라는 단어를 영어로 위트 있게 표현하고, 무대에 오르기 전 네 멤버가 외치는 구호 '하나둘셋 어이'를 제목으로 풀어내는 등 마마무만의 재기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는 찬란한 별이 빛나는 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강렬한 세레나데다. 히트 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11일 완전체 컴백' 마마무 '일낼라' 안무 영상 기습 공개…솔라·문별 '참여'
멤버들의 참여도 주목할 만하다. 문별은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와 수록곡 '하나둘셋 어이! (1,2,3 Eoi!)' 등 두 곡의 작업에 참여했고, 솔라는 '하나둘셋 어이! (1,2,3 Eoi!)'의 노랫말을 써 마마무의 음악적 색채를 녹였다.

이와 함께 마마무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연습실에서 합을 맞춰보고 있는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같은 동작을 반복해서 연습하고, 서로 의견을 나누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2집 'MIC ON'을 공개한 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