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W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W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김슬옹의 새 싱글 'TORNADO(토네이도)'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슬옹의 솔로 디지털 싱글 'TORNADO'가 공개된다.


이번 신보 'TORNADO'는 펑키한 그루브감이 충만하게 느껴지는 '토네이도'는 어디를 향해갈지 모르는 토네이도 안에 표류하고 있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트렌디한 뮤지션 '김슬옹'의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재확인할 수 있는 싱글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싱글 'TORNADO'의 일러스트 이미지도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둠이 내려앉은 도시의 풍경이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짙은 어둠 속 도심 사이사이를 오렌지컬러 조명으로 수놓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딥한 감성을 물씬 풍긴다. 고요하기만 할 것 같은 '토네이도의 중심' 분위기를 살린 듯한 일러스트를 통해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지난 8월 발매한 'Better Know'에 이어 이번 'TORNADO'로 솔로 활동의 박차를 가하고 있는 김슬옹은 "팬분들께 하루빨리 좋은 노래를 전해드리고 싶어, 약 한 달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토네이도는 기타, 베이스, 드럼이 펑키한 리듬을 이루어 신나는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라고 밝히며, 이번 곡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슬옹의 싱글 '토네이도'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