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안무 영상과 퍼포먼스 MV를 공개하며 '믿고 보는 퍼포머'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유정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 타이틀곡 'Sunflower (P.E.L)'의 안무 연습 영상과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공개했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의 이국적인 배경에서 촬영된 영상들로 구성됐다. 최유정은 러블리한 핑크 컬러, 플라워 패턴의 의상부터 힙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러블리 스웨그'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 하루 전날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 최유정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본 무대와 또 다른 에너지를 선사한다.

'Sunflower (P.E.L)'는 리드미컬한 사운드들로 채워진 팝 R&B 곡으로, 캐치한 멜로디와 최유정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되돌리거나 잡아 둘 수 없기에 더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태양이 떠있는 동안 활짝 아름답게 피어나는 해바라기에 비유, 그 시간들을 우리의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의미를 가사에 담았다.


한편 최유정은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Sunflower (P.E.L)'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