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MG)
(사진=JMG)

가수 안예은과 범진이 컬래버한 특별한 음원이 탄생했다.

안예은과 범진은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조각들(Shattered Pieces)’ 을 공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두 사람의 특급 컬래버를 공개했다.

‘조각들’은 안예은과 범진이 모두 기존에 보여줬던 느낌과 다른 세련미를 담아낸 미디엄 템포 곡으로, 욕심내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 해답을 찾아가고 싶은 현재의 감정을 녹여냈다.

특히 안예은과 범진은 ‘조각들’ 작사에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앞서 채널A ‘청춘스타’와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을 만나왔던 범진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장르를 개척해나가고 있는 안예은이 만나 특별한 음악으로 완성해 기대를 더했다.

범진은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누야샤라는 만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조각을 모으려 애쓰는 모습이 현실 속에서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과 닮았다고 생각했다”라며 ‘조각들’을 설명했다.

앞서 ‘조각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감각적인 무드부터 몽환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안예은과 범진은 ‘조각들’을 통해 ‘유일무이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굳혀갈 전망이다.

한편, 다양한 방송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는 안예은과 범진은 앞으로도 색다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