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홍지민과 미친 케미…'그대는 나의 인생' 1100만뷰 달성

가수 임영웅이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함께한 '그대는 나의 인생' 영상이 11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9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X홍지민 [그대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 (ENG/JPN)'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홍지민과 함께 '그대는 나의 인생'에 맞춰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6일 오전 기준 1100만 뷰를 넘어섰다.

사랑의콜센타 뮤지컬 배우 특집에서 홍지민은 임영웅과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그대는 나의인생'을 부르며 감성 폭포수로 가득 채웠다. 달콤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로 황홀한 무대에 빠져들게 한다.

임영웅은 홍지민에게 "아름다우세요"라고 인사를 했고 홍지민은 "멋있으세요"라고 임영웅에게 답하며 단백한 카리스마속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드러운 가창력으로 천상의 하모니를 보여줬다.

한편,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 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140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6억 1천만 뷰를 훌쩍 넘겼다.

천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영상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 ‘어느 날 문득’, ‘미운 사랑’, ‘일편단심 민들레야’, ‘노래는 나의 인생’, ‘보라빛 엽서’, ‘바램’ 커버 콘텐츠,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in 사랑의콜센타’, ‘이제 나만 믿어요 in 2020 트롯어워즈’, ‘두 주먹’,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 건가요’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바보 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랑은 늘 도망가’ ,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그날들’, 그리고 '미워요', '트랄랄라','연모','Q','따라따라','날울린당신','잊혀진계절','서울의달','홍랑','여백','나쁜남자','곰배령',' 그대는 나의인생'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우리들의 블루스'추가되어 TV조선 공식 유튜브와 영상과 모스트 컨텐츠 영상 더하면 임영웅은 총 43개의 1000만 뷰 영상을 생성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3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