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세영, 풋풋 그잡채였던 학창시절 OST…6일 6시 발매('법대로')


싱어송라이터 치즈가 '법대로 사랑하라' OST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치즈가 부른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1 'Wonderland' 음원이 6일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Wonderland'는 지난 5일 방송된 첫 화에서 이승기와 이세영의 풋풋했던 학창 시절을 담은 회상 신에 삽입된 곡이다. 현재는 건물주와 세입자로 만나 티격태격하고 있는 두 캐릭터의 설렘 가득했던 과거를 치즈의 달콤한 목소리와 함께 그려내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드라마 세계로 빠져들도록 안내한다.

'Wonderland'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사랑이 내 곁에 다가왔을 때 느껴지는 두근거림과 애틋한 감정을 감미롭게 풀어낸 곡이다. '내가 널 너무 좋아해서 / 내 안에 너로 가득해'라는 가사처럼 핑크빛 무드로 꽉 채운 음악에 치즈의 담백하고 사랑스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사랑받는 '음색여신' 치즈는 'Madeleine Love', '어떻게 생각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갯마을 차차차', '기상청 사람들'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주)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섬세한 연출력의 이은진 감독과 탄탄한 필력의 임의정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2022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치즈가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1 'Wonderland'는 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