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의 포레스텔라, 상복까지 생겼네…2년 연속 크로스오버 그룹 수상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2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2일 오후 진행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주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 주관 한국소비자포럼·한국경제신문)에서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포레스텔라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이날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를 통해 “크로스오버라는 장르를 시작할 때만 해도 전혀 꿈꿀 수 없던 일이었는데, 온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는 숲별님들 덕분에 또 한 번 큰 상을 받게 되어 무척 영광이고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팀이 되겠다. 더 나아가 포레스텔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음악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처럼 또 한번 크로스오버 대표 주자로서 존재감을 빛낸 포레스텔라는 폭넓은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동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런 가운데 KBS 2TV ‘불후의 명곡’ 5연속 왕중왕전 우승이라는 대기록도 추가했다.

하반기에도 포레스텔라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1일 첫 공개된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10월부터는 일본에서도 TV 방영된다. 또한, 단독 미주 투어를 밝히는 등 포레스텔라의 해외 진출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