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M, SBS FiL)
(사진=SBS M, SBS FiL)

멜로망스가 '새들처럼'을 그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멜로망스가 SBS M과 SBS FiL에서 동시 방송되는 음악 여행 리얼리티 '플레이리스트'(PLAYLIST)를 통해 선보인 '새들처럼'이 30일 낮 12시 다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각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멜로망스의 첫 번째 리메이크 노래인 변진섭의 '새들처럼'은 멜로망스가 예술과 낭만의 도시인 아름다운 프랑스 남부를 여행하며 느낀 감성을 담아 직접 선곡, 재편곡한 곡으로 기대가 높다.

특히 이 곡은 원곡이 가지는 따뜻한 희망의 분위기를 살리는 동시에 김민석 특유의 포근한 음색과 정동환의 섬세한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뤄 햇살 가득한 프랑스 남부의 골목들과 여유로운 해변의 풍경을 연상케 하며 분위기에 빠지게 한다.

멜로망스는 “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여행을 하며 많은 음악적 영감을 받았다”며 “변진섭 선배님의 '새들처럼'을 리메이크를 하게 됐는데 작업을 하는 동안 여행을 떠나 느꼈던 감성을 표현하려 했다. 팬 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멜로망스는 지난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한 이후 '선물', 'You', '동화', '인사' 등을 연이어 히트 시키며 멜로망스만의 감성을 구축해왔다. 2021년 보컬 김민석의 군 제대 이후에 고백 프로젝트의 '고백',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사내맞선' OST '사랑인가 봐'를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식지 않는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