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가수 하성운이 '차트 인 노래방'을 완벽 접수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6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차트 인 노래방'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딩고 뮤직의 새 웹 예능 '차트 인 노래방'은 랜선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토크쇼로, 다양한 게스트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애창곡 라이브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는 콘텐츠다.


'차트 인 노래방'의 다섯 번째 손님으로 출연한 하성운은 절친으로 유명한 임한별, 펜타곤 진호와 함께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첫 곡으로 선택했다. 세 사람은 처음 맞춰보는 노래임에도 환상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시작부터 '고막 힐링'을 선사했다.


이어 세 사람은 준비된 안주와 술을 먹으며 클레오파트라 게임, 활동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주제로 토크를 이어갔다.


또 임창정의 '소주 한 잔', 테이크(TAKE)의 '나비 무덤', 이승철의 '인연' 커버에 이어, 하성운은 지난 24일 발매한 자신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스트레인지 월드(Strange World)'의 타이틀곡 '포커스(FOCUS)'를 열창했다. 하성운과 임한별, 진호는 완벽 라이브로 '고막 남친'의 정석을 보여줬다.


환상적인 무대를 펼치며 보는 이들에게 마치 공연장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 세 사람은 마지막으로 최근 앨범을 발표한 하성운을 응원하며 마무리해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하성운이 출연한 딩고 뮤직은 '킬링 보이스'를 포함해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협업 음원을 발매하며 명실상부 음악 콘텐츠를 대표하는 채널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