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미미로즈가 신보 ‘AWESOME’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데뷔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미로즈(mimiirose)는 2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명 ‘AWESOME’과 함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미미로즈(mimiirose)는 오는 30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지필 계획이다.

특히 미미로즈(mimiirose)는 데뷔일인 오는 9월 16일에 데뷔 쇼케이스까지 예고, 과연 어떤 콘셉트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지 관심이 쏠린다.

스케줄러를 통해 데뷔 신호탄과 쏘아 올린 미미로즈(mimiirose)는 임창정이 직접 프로듀싱한 5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다.

앞서 임창정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미로즈(mimiirose) 멤버들의 비주얼을 깜짝 오픈한 가운데, ‘걸스플래닛999’와 ‘방과후 설렘’에 출연하며 두터운 팬덤을 확보했던 멤버들부터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돼 데뷔 전부터 대중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인 임창정이 직접 캐스팅부터 제작까지 책임진 만큼, 미미로즈(mimiirose)는 색다른 세계관을 통해 K-POP 주역으로서 성장해나갈 전망이다.

한편, 앨범명과 스케줄러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데뷔 열기를 지핀 미미로즈(mimiirose)는 오는 9월 16일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