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Pink Venom'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스페셜 스테이지 (SPECIAL STAGE)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소속 아티스트에 최적화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YG 자체 제작 시스템이 가동된 방송 무대. 블랙핑크는 이를 통해 그야말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들은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춤선을 뽐냈고,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더하며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블랙핑크의 라이브는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이 없었다. 강렬한 비트와 조화를 이루는 지수·로제의 치명적인 보컬, 붐뱁 비트 위 올드스쿨 힙합 바이브로 음악 팬들을 전율케 했던 제니, 리사의 날카로운 래핑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오직 블랙핑크를 위해 제작된 무대는 이들 존재감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거대한 송곳니와 가시덩쿨이 돋보이는 세트와 대형 LED 스크린에 펼쳐진 비주얼,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은 곡이 지닌 메시지를 극대화 해 보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28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도 'Pink Venom' 무대를 꾸민다. 9월 16일 예고된 정규 2집을 위한 프로모션 일정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 대규모 월드투어 준비 등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들인 만큼 이번 '인기가요'는 블랙핑크의 선공개곡 활동 유일한 지상파 방송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