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비더블유 제공)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마마무 첫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의 솔라, 문별이 첫 유닛을 앞두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26일) 0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라와 문별의 솔직한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과 솔라는 데뷔 후 첫 유닛 활동을 앞둔 기대감과 함께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문별은 "마마무로서 많은 것을 해봤는데, 유닛 활동은 처음이다"며 "언니와 '용콩별콩'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콘텐츠를 했지만 이렇게 앨범까지 나오게 될 줄은 몰랐다"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두 사람은 이번 유닛 활동으로 무무(팬덤명)와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것을 기대 포인트로 꼽았다. 솔라는 "유닛 활동에 대한 고민과 두려움도 있었지만, 팬들이 진심으로 원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다"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두 사람은 "완전체 활동 공백기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이 '마마무+'로 조금이나마 채워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팬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특히, 솔라와 문별은 마마무 이름을 내걸고 하는 유닛 활동인 만큼 그에 따른 책임감을 비쳐 보였다. 솔라는 "'마마무+'가 마마무에 플러스되어 다른 색깔을 보여준다는 느낌도 있고, 책임감을 가지고 할 수 있는 이름이라 맘에 든다"며 유닛명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두 사람은 신인가수 '마마무+'의 데뷔를 자축하며,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시작을 다짐했다.


솔라, 문별로 구성된 유닛 '마마무+'는 마마무의 첫 유닛 그룹이다. 기존 마마무에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닛 결성을 기념하기 위한 페이크 다큐 '마마무, 새 멤버를 찾습니다'를 통해 결성 이유부터 래퍼 빅나티(Big Naughty) 영입 과정 등을 위트 있게 그려내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마마무+'는 오는 30일 새 싱글 'Better'(베터)를 공개하고, 마마무 첫 유닛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타이틀곡 'Better (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위로를 준다는 이야기를 담은 낭만 가득한 곡이다. 미니멀한 트랙 위에 얹어진 달콤하고 산뜻한 보컬, 몽글몽글한 가사가 설렘을 선사한다. 래퍼 빅나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솔라, 문별과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마마무 첫 번째 유닛 '마마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etter'을 발표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