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팩토리 제공)
(사진=쇼팩토리 제공)


가수 하동균과 린이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에 합류한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라인업을 공개, 실력파 발라드 가수 하동균과 린의 출연을 공식화했다.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여심을 울린 실력파 가수 하동균과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음악으로 깊은 감동을 전하는 명품 발라드 가수 린이 이번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두 사람이 이번에는 또 어떤 여운 가득한 무대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앞서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 라인업에는 김원준, 이재훈, 더원, 고유진, 소찬휘, 영턱스클럽이 이름을 올린 바, 하동균과 린이 추가로 확정되며 대중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댄스에 이어 발라드 가수까지 추가로 공개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은 관객들에게 즐거움뿐만 아니라 감동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인업 추가 공개마다 관객의 기대에 완벽 부응하고 있는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 네 번째 라인업은 24일 오후 1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또 한 번 초호화 라인업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은 오는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신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