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IVE)가 컴백쇼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2일 네이버 NOW. ‘#아웃나우 (#OUTNOW)’를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 (애프터 라이크)’ 발매 기념 컴백쇼를 개최했다.


이날 아이브는 여름밤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세트장에서 상큼한 인사로 컴백쇼를 활기차게 열었다. 앨범 신곡 프로모션으로 가장 먼저 공개되었던 ‘I’VE SUMMER FILM’(아이브 서머 필름)을 함께 보며 에피소드를 이야기한 아이브는 팬들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했다.

먼저 ‘After LIKE’ 언박싱 코너를 진행한 아이브는 앨범 자켓 중 ‘최애컷’과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After LIKE (애프터 라이크)’와 수록곡 ‘My Satisfaction (마이 새티스팩션)’을 소개하며 감상 포인트를 짚었다. 특히 장원영과 리즈는 헤어피스, 가을은 랩에 새롭게 도전했다고 밝혔다. 랩 메이킹에 도전한 레이는 즉석에서 랩을 선보여 귀호강을 안겼다.


‘After LIKE’ 뮤직비디오에 이어 아이브는 얼굴 초근접 샷이 담긴 ‘My Satisfaction’ 비주얼캠을 선보였다. 6가지 컬러로 화면을 가득 채운 아이브의 퍼포먼스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또한 이날 ‘After LIKE’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고혹적인 블랙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아이브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매 순간이 킬링 포인트인 무대를 선사했다.

끝으로 아이브는 “라이브로 찾아뵐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 앞으로도 많은 추억 쌓아갔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컴백쇼를 마무리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아이브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