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히어로 카리스마 보여줬다…'무지개' 콘서트 무대 800만 뷰 돌파



임영웅의 콘서트 무대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지난 2022년 6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무지개 @IMHERO Concert 202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품격이 느껴지는 춤선과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에너지를 전해주는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라이브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8월20일 현재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무지개'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으로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까지 선보이며 임영웅의 화려한 황금 골반 튕김의 춤 부심, 그리고 히어로의 카리스마까지 보여줬다.

무대 위 천사같이 눈이 부신 화이트칼라의 슈트를 입은 임영웅은 남다른 비율로 그야말로 완벽한 슈트의 정석을 보여주며 뛰어난 패션 센스를 뽐냈다. 큰 키와 긴 팔다리가 돋보이는 탄탄한 슬랜더 몸매를 자랑하는 히어로는 남자다운 섹시함과 댄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5월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했다.

그리고 임영웅의 앙코르 콘서트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12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고척돔에서 펼쳐진다.

특히 임영웅은 이번 공연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움직이는 대형 아이돌 그룹만 공연을 펼쳐왔던 고척돔에 입성, 무서운 화력을 입증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