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부캐 ,임영광[영광극장] 총 조회수 11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 '부캐'(부캐릭터) 임영광 영상 총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이 지난해 11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광극장 1부 와 12월10일 방영한 5부까지 그리고 '문명으로의 첫걸음 이걸 어쩌죠'와 '임영웅 콘서트가 피켓팅이라는 소문이 있던데'까지 총 8개영상 총 조회수가 1100만 뷰를 돌파 했다.

[영광극장' 1부] 에서는 스무 살 대학신입생 '임영광'으로 분한 임영웅은 소탈한 자취생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광극장 2부] 학교.. 그리고 영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지난 5일 1부에 이어 21학번 임영광씨의 학교 생활이 그려졌다.

[영광극장3부]에서는 임영광이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광극장 4부] 영광씨의 싱글벙글 대학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광극장 4.5부] 21학번 임양광 인생곡 과제 발표' 영상이 공개됐다.

[영광극장 5부] 오락 밖에 난 몰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임영광] 문명으로의 첫걸음.. 이걸 어쩌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임영광] 임영웅 콘서트가 피켓팅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전 쉽죠'

이렇게 총 8개 영상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매회 나올때 마다 인기급상승동영상으로 1위를 하는등 많은 사랑을 받었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이미 부산 콘서트 날의 숙소 등은 거의 모든 예약이 끝난 상태로 전해져 마지막까지 임영웅의 남다른 파워도 증명해 보였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