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바램' 영상 2100만 뷰…2년이 지나도 식지 않는 인기


가수 임영웅의 '바램' 가창 영상이 21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2020년 1월 3일 '미스터트롯 예선전 방송분 현역A조 임영웅 '바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지난 15일 기준 조회수 21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난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예선전 방송에서 선보인 무대가 담겼다.

당시 방송에서 임영웅은 현역부A 타이틀로 참여해 '바램' 무대를 첫 번째로 선보였다. 임영웅은 애절한 마음을 담아 열창했고,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이는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그리고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이미 부산 콘서트 날의 숙소 등은 거의 모든 예약이 끝난 상태로 전해져 마지막까지 임영웅의 남다른 파워도 증명해 보였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