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주연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가 꿈의 무대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 입성했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3시 30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의 피날레를 맞아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지난 5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주요 도시를 찾았다.

체조경기장에서 서울 앙코르 콘서트 무대를 열고, 투어를 마무리한다. 1만명 안팎을 수용할 수 있는 체조경기장은 아이돌 국내 콘서트의 성지 중 하나로 통한다. 더보이즈는 3일 공연 모두 매진시키며 대세 보이그룹임을 확인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데뷔곡 '소년(Boy)'부터 '리빌(REVEAL)', '더 스틸러(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등 자신들의 간판 곡을 들려준다.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미니 7집의 수록곡 '타임리스(Timeless)'는 처음 공개한다.

이날 주연은 "체조 경기장에서 공연을 한다는 것은 우리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3일 내내 매진이라고 들었다. 정말 감사하게도 팬들과 더보이즈 멤버들이 노력해서 이뤄낸 결과라고 생각한다. 이 기세를 발판삼아 앞으로 더 멀리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재밌게 잘 즐기고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보이즈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 이후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 타이틀 곡 '위스퍼(WHISPER)'로 활동할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