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 사진=텐아시아DB
최예나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최예나가 새로운 세계관으로 무장한 채 돌아왔다.

최예나는 3일 오후 4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스마트폰'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전작 '스마일리(ˣ‿ˣ, SMiLEY)'에서 높은 음악적 참여도를 보이며 올라운더의 가능성을 입증한 최예나. 이번에도 수록곡 '위드오어위드아웃(WithOrWithOut)'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한 단계 성장을 이뤘다.

또한 타이틀곡 '스마트폰'과 첫 번째 트랙 '메이크 유 스마일(Make U Smile)'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스마트폰' 뮤직비디오에서는 힙한 매력 그 자체의 게임 히어로로 변신해 스마일 히어로를 잇는 새로운 히어로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들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앨범에서는 '스마일 히어로'를 보여준 최예나. 이번에는 '게임 히어로'로 팬들을 찾았다. 이날 최예나는 "나라는 사람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실제로 게임을 좋아한다. 그래서 곡에 '게임 히어로'라는 콘셉트를 잡아봤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날씨가 너무 습하다. 이번 곡을 듣고 인해서 청량해졌으면 좋겠다. 나에게 지금 입문하셔야 한다. 앞으로 보여줄게 많기 때문에 레벨 3정도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앞으로 성장한 모습은 차차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