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버가부(bugAboo)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버가부(bugAboo) 공식 유튜브 채널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NCT 127의 'Cherry Bomb'을 커버했다.

지난 27일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127 'Cherry Bomb'(체리밤) 퍼포먼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버가부는 그간 보여줬던 통통 튀는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사했다.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버가부는 체리가 떠오르는 핑크와 레드 조합의 의상으로 강렬한 춤 선을 더욱 드러냈다. 칼군무를 통해 보는 재미를 더한 버가부는 완벽한 강약 조절로 힘 있는 안무를 완성, 버가부만의 재해석으로 '퍼포먼스 맛집' 저력까지 보여줬다.

앞서 버가부는 1theK(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인 '근본픽'에서 NCT 127의 근본곡을 투표로 진행, 그중 '체리밤'이 채택돼 이번 풀버전 커버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데뷔곡 'bugAboo'(버가부)와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POP'(팝)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 버가부는 그간 다양한 커버 영상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버가부는 'POP' 공식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들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지속해서 소통할 계획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