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KOZ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KOZ 엔터테인먼트


가수 지코(ZICO)가 유쾌한 괴짜로 변신했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Grown Ass Kid’ 타이틀곡 ‘괴짜 (Freak)’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지코의 엉뚱하면서도 위트 있는 표정과 포즈가 악동 매력을 선사한다.

25일에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괴짜 (Frea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는 지구 종말을 앞두고 혼란이 가득한 도심의 모습이 담겼다. 불타고 무너지는 건물과 격양된 군중들의 난동까지, 폐허가 된 도심 속 지코의 패닉에 빠진 표정은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즐겨 우린 괴짜”라는 가사와 함께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짙은 멜로디는 물론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제공= KOZ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KOZ 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괴짜 (Freak)’는 지코만의 신나고 흥겨운 바이브가 응축된 트랙이다. 소동으로 난장이 된 괴짜들의 도시를 연상케하는 곡의 테마에 다이나믹한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지코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지코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4집 ‘Grown Ass Kid’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할 때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 지코가 변하지 않는 음악 취향과 열정, 에너지로 긴 공백기를 뛰어넘어 다시금 아티스트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이유를 함축한 앨범. 타이틀곡 ‘괴짜 (Freak)’를 포함해 ‘SEOUL DRIFT’, ‘Trash Talk (Feat. CHANGMO)’, ‘OMZ freestyle’, ‘Nocturnal animals (Feat. Zior Park)’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지코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4집 ‘Grown Ass Kid’를 발매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