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의 신곡 'Nerdy'(널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타이틀곡 'Ner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 버라이어티한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송국에 몰래 잠입한 퍼플키스는 발이 공중에 뜬채 움직이며 보안직원들을 놀라게 하고, 드라마 세트장에 출몰해 방송 송출을 방해하는 등 시종일관 서늘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영상 말미에는 방송국 보안실까지 습격하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퍼플키스의 모습이 등장,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스토리 필름을 통해 퍼플키스 일곱 마녀는 소외된 자들의 존재를 알고 용기를 얻은 가운데, 소외당한 자들이 지배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세상 앞에 나서는 이야기를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위트 있게 그려낼 전망이다.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로 컴백한다. 퍼플키스는 전작 'memeM'(맴맴)에서 선보인 독창적인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erdy'를 포함해 'Intro : Bye Bye Bully'(인트로 : 바이 바이 불리), '불꽃 (FireFlower)', 'Can't stop dreamin''(캔트 스탑 드리밍), 'Love Is Dead'(러브 이즈 데드), 'SuMMer RaiN'(썸머 레인)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퍼플키스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클래식한 스트링이 어우러진 업템포 곡으로,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퍼플키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를 발표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