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사진= 피네이션
현아. /사진= 피네이션
가수 현아가 가사를 선물해준 싸이와 남자친구인 던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현아는 20일 오후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1년 6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이날 현아는 '나빌레라'에 대해 "당차고 여름에 어울리는 노래다. 무대 위에서 장점이 더 빛나는 곡이라서 보는 음악이라고 표현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사를 싸이 대표님과 던이 선물해줬다. 싸이 대표님이 가사를 처음에 보내주셨을 때는 의아해했는데 어느 순간 내가 흥얼거리고 있었다"며 "던은 나를 너무 잘 알아서 좋은 가사가 나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나빌레라'는 나비를 닮고 싶은 현아의 화려한 날갯짓을 담은 앨범이다. 누군가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흔적이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나빌레라'의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나빌레라'는 경쾌하고 미니멀한 비트에 트로피컬 리듬이 흥겨움을 더하는 라틴풍의 댄스곡. '나빌레라'가 반복되는 리드미컬한 후렴구와 한 마리의 나비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배드 독(Bad Dog)', '피카소 앤드 페르나도 올리비어(Picasso & Fernande Olivier)', '띵가띵가', '와치 미(Watch Me)' 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됐다.

'나빌레라'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현아는 오후 7시 본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쇼를 진행하며 '나빌레라' 첫 무대를 공개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