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아래 세븐틴만의 에너지…세븐틴, '_WORLD' 2차 티저 공개


그룹 세븐틴이 신곡 ‘_WORLD’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오늘(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 타이틀곡 ‘_WORLD’(월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올리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티저 영상은 도로의 끝에 위치한 ‘SECTOR 17’의 터미널을 배경으로 반짝이는 조명 아래 세븐틴이 등장한다. 화려하게 터지는 불꽃 아래 세븐틴만의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와 신곡 ‘_WORLD’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설렘지수를 높였다.

‘SECTOR 17’은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세븐틴만의 새로운 세상을 담은 앨범으로, 전작인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의 9곡에 4곡이 더해져 총 13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추가 수록된 곡들은 타이틀곡 ‘_WORLD’와 감동적 메시지가 담긴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돌고 돌아’,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을 한국어로 번안한 서정적 감성의 ‘Fallin’ Flower (Korean Ver.)’(폴린 플라워),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린 ‘CHEERS’(치얼스) 등이다.

타이틀곡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TEAM SVT’,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했다. ‘NEW’ 단어를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고 밑줄 기호(_)를 활용한 표현법이 눈길을 끈다.

‘SECTOR 17’의 국내외 선주문량이 120만 장을 넘기면서 세븐틴은 일찌감치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예약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