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세븐틴 리더즈(에스쿱스, 호시, 우지)의 유닛곡이자 선공개 곡 ‘CHEERS’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의 시작을 알렸다. ‘CHEERS’는 아시안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으로, 신인 시절부터 지금의 자리까지 무한 성장을 이룬 스스로를 자축하고 앞으로 더 성장할 세븐틴의 야망 등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린다.

이어진 타이틀곡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TEAM SVT’,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했다.

더불어 세븐틴의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을 한국어로 번안한 서정적인 감성의 곡 ‘Fallin’ Flower (Korean Ver.)’와 감동적인 메시지가 담긴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돌고 돌아’ 등 다양한 장르의 신곡으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