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리지)
(사진=브리지)

효린, 'NO THANKS' 콘셉트 포토 추가 오픈…아이스 퀸의 쿨한 매력 예고


아티스트 효린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소속사 브리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iCE’(아이스) FREEZE(프리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토에는 핑크 컬러의 톱과 메이크업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효린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효린의 시선은 도도한 분위기를 더욱 자아내는가 하면, 세련된 핑크 포인트 컬러는 ‘아이스 퀸’의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앞서 공개된 MELT(멜트)에 이어 FREEZE(프리즈) 콘셉트 포토에서도 효린의 다채로운 컬러 소화력이 돋보이는 동시에,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은 톡 쏘는 매력을 배가시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효린이 새 앨범 ‘iCE’로 선사할 색다른 여름이 더욱 기다려진다.

효린은 오는 15일 타이틀곡 ‘NO THANK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 후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iCE’(아이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

효린의 컴백 앨범 ‘iCE’(아이스)는 타이틀곡 ‘NO THANKS’와 함께 ‘Over you’, ‘BODY TALK’, ‘Ah yeah’, ‘Layin’ Low’, ‘Waka Boom’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효린은 전곡의 작사와 작곡 참여는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iC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이날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 ‘HYOLYN Comeback Show iCE’를 개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