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초봄(초롱보미)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심장을 녹였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과 10일 밤 11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에이핑크 초봄의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Copycat(카피캣)’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각각 15초와 30초 내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박초롱과 윤보미는 화려한 금발로 변신,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비현실 비주얼과 함께, 좁은 TV 속에 갇혀 있는 모습부터 자유롭게 들판을 뛰어가는 모습, 컬러풀하고 키치한 무드의 세트장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속 “La la la”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Copycat(카피캣)’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연출의 WANDA 감독이 맡아, 에이핑크 초봄만의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색깔을 특유의 영상미로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세계적인 안무가 키엘 투틴(Kiel Tutin)과 윤미연 안무가가 참여해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퍼포먼스를 완성시키는 등 ‘K팝 어벤져스 군단’이 총출동했다.


에이핑크 초봄의 싱글 1집 타이틀곡 ‘Copycat(카피캣)’은 흉내내는 사람을 뜻하는 말로, 사랑하는 사람의 모든 걸 따라하고 싶은 ‘짓궂은 흉내쟁이’로 변신한 초봄의 색다른 보이스, 미니멀하면서도 신선한 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에이핑크 11년 만의 첫 유닛 ‘초봄’을 결성하고 오는 12일 싱글 1집 ‘Copycat(카피캣)’을 발표한다. 초봄은 ‘짓궂은 흉내쟁이’로 변신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발랄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초봄의 신곡 ‘Copycat(카피캣)’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