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리지)
(사진=브리지)


아티스트 효린의 새 앨범 ‘iCE’가 베일을 벗었다.

7일과 8일 소속사 브리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CE’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FREEZE(프리즈) 콘셉트 포토는 도도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효린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뜨거운 여름 날의 태양을 표현한 것 같은 ‘NO THANKS’는 효린만의 핫함을 드러내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효린, 'iCE' 콘셉트 포토 오픈…오늘(8일) 새 앨범 예판 돌입


이어 공개된 MELT(멜트) 콘셉트 포토는 몽환적인 색채를 더해 차갑기만 했던 얼음의 녹는점을 표현, 마음을 사르르 녹일 효린의 감성 보이스를 떠올리게 한다. 듣다 보면 훅 마음을 빼앗아버릴 ‘iCE’ 여섯 트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두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가운데,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iCE’의 예약 판매가 8일 정오부터 시작된다.


‘iCE’로 시원함을 전할 효린은 이번 앨범의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 타이틀곡 ‘NO THANKS’를 포함해 ‘Over you’, ‘BODY TALK’, ‘Ah yeah’, ‘Layin’ Low’, ‘Waka Boom’까지 총 6곡의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 컬러 역시 선보인다.

한편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iC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