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


그룹 비비지(VIVIZ)가 새 타이틀곡 '러브에이드(LOVEAD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타이틀곡 '러브에이드(LOVEAD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하늘을 바라보며 손하트를 그리고 있는 엄지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하늘에 떠다니는 노란색 하트 모양의 풍선과 바닷가 앞 커피차 근처에 장식된 노란색 풍선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신비의 모습이 차례대로 공개됐다.

엄지는 무언가를 향해 화살을 쏘아 올렸고, 은하는 자신 앞에 나타난 커다란 노란색 풍선을 보고 놀란 표정을 지었다. 엄지가 쏘아 올린 화살은 은하 앞에 나타난 노란색 풍선을 향해 갔고, 풍선이 터짐과 동시에 "아이스 러브에이드"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짤막하게 나와 그다음을 궁금하게 했다.

타이틀곡 '러브에이드(LOVEADE)'는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으로 두 사람의 사랑을 상큼한 에이드에 비유했다. 비비지는 그룹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아내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곡을 탄생시켰다.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은 '서머 바이브(Summer Vibe)'를 통해 새로운 '서머퀸'의 출격을 알린 비비지는 '러브에이드(LOVEADE)'로 이번 여름을 뜨겁게 달구며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한편 '서머 바이브(Summer Vibe)'는 비비지만의 여름을 그려낸 앨범으로,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