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두바이 사막을 배경으로 한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첫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크리스는 콘셉트 필름 첫 주자로 블리처스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금발 헤어스타일과 오묘한 색감의 컬러 렌즈를 장착한 크리스는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마천루를 뒤로 한 드넓은 바다부터 불타오르는 듯한 석양이 인상적인 두바이 사막을 배경으로 서 있는 크리스의 모습은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낙타를 타고 두바이 사막을 가로지르거나, 사막에 발자취를 남기며 나아가는 크리스의 무드가 블리처스의 컴백에 기대를 높였다.


특히 영상 제목이 '루킹 포 블리(Looking for BLEE)'인만큼 두바이에서 블리(블리처스 공식 팬덤명)를 찾아 헤매는 크리스의 모습이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추후 공개되는 콘셉트 필름에서 다른 멤버들 역시 모두 각자 다른 나라에서 블리를 찾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 콘셉트 필름이 연결할 새 앨범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콘셉트 필름 첫 주자부터 남다른 스케일을 보여준 블러처스의 컴백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오는 7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